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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수집 동의

수집·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정보 안내하는 테이블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주체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는 입사지원서는 귀하께서 지원서를 제출하는 회사(이하 채용회사)가 직접 접수하고 관리합니다.

2.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지원자는 아래 개인정보 제공에 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 다만, 지원서를 통해 제공받는 정보는 공단의 채용에 필수적인 항목으로 해당 정보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 공단의 채용전형 진행 어려움 등의 사유로 인해 불이익(입사지원 제한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원자의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은 아래에 제시되는 모든 동의사항에 해당됩니다.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정보: 성명, 증명사진, 생일,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 선택정보: 자격사항, 경력·경험사항, 취업지원대상 및 장애인,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족, 병역사항
○ 민감정보: 취업지원대상 및 등록장애인 여부 및 관련정보
* 민감정보는 가산점 등 우대를 위해 수집하는 정보로, 원치 않는 경우 제공하지 않으셔도 무방하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가산점 등 우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수집 및 이용목적
○ 채용전형의 진행, 지원 내용 확인, 전형별 결과 통보, 채용관련 정보 안내 등 채용전형 일체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지원서상 작성한 개인정보는 공단의 인재채용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채용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합니다.
○ 지원자의 지원서 삭제 요청 시 해당정보를 삭제합니다.
*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한 전자정보(입사지원서 등)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6. 개인정보 취급업무의 위탁
공단은 입사지원시스템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 처리하고 있습니다. 위탁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개인정보취급위탁을 받는 자(이하 “수탁자”라 합니다.)와 개인정보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고지합니다.
공단은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취급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제공받는 자(수탁자): 피앤제이시스템(주)
 -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채용 절차의 진행 및 관리 위한 위탁업무 수행
 - 제공되는 개인정보: 채용관련 개인정보(입사지원서 등)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7.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공단은 지원자가 제출한 정보의 사실검증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타기관에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외의 목적으로 외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제공대상: 한국산업인력공단, 대한상공회의소 등 시험시행 기관 및 정부기관 등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생년월일, 자격번호, 취득일자 등
 - 제공목적: 지원자격 및 자격사항 검증 등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8. 기술적·관리적 대책 등 보호조치
입사지원 희망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공·이용 관련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민감정보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위탁 및 제3자 제공·이용 관련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하십니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응시자 유의사항 동의

수집·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정보 안내하는 테이블
1. 수험생은 시험장 출입 전 반드시 손소독제로 손을 소독한 후,발열검사를 받아야 하며,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 합니다.
발열 또는 호흡기증상자는 별도 시험실에서 응시하거나 응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스크 분실 및 사용 중 훼손 등에 대비하여 마스크 여분 소지 권장

2. 발열, 호흡기 증상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방역담당관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3. 시험실 안ㆍ밖에서 불필요한 대화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시험시간 외에도 다른 수험생과 1.5m 이상 거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수험생은 수시로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30초 이상 손을 씻거나, 손소독제를 사용하여 소독하시기 바랍니다.

6. 수험생 개인이 사용한 휴지, 마스크 등은 시험장에 버리지 말고, 가방에 넣어 다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7. 시험시작 후 시험감독관이 실시하는 본인 확인 시에는 마스크를 잠깐 내리고 본인여부 확인에 협조해야 합니다.

8.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은 시험 시행일로부터 14일간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상 발생 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 지역번호+120) 또는 보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응시자 유의사항에 동의합니다.

  입사지원서 작성 전 공지사항 게시판에
  등록 되어 있는 내용을 먼저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